존 핀나이(John Finney)의 교회 경영 > ohnul1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ohnul1

존 핀나이(John Finney)의 교회 경영

페이지 정보

본문




Download : 존 핀나이(John Finney)의 교회 경영.hwp




노예는 자유롭게 될 수도 있고, 팔려나갈 수도 있으며, 또한 주인의 변덕에 따라 매질을 당할 수도 있고, 귀여움을 받을 수도 있다 그러나 바울은 강요된 노예신분이 아니라, 자발적으로 노예신분이 되었음을 자랑했다. %20핀나이(John%20Finney)의%20교회%20경영_hwp_01.gif %20핀나이(John%20Finney)의%20교회%20경영_hwp_02.gif %20핀나이(John%20Finney)의%20교회%20경영_hwp_03.gif %20핀나이(John%20Finney)의%20교회%20경영_hwp_04.gif %20핀나이(John%20Finney)의%20교회%20경영_hwp_05.gif %20핀나이(John%20Finney)의%20교회%20경영_hwp_06.gif

Download : 존 핀나이(John Finney)의 교회 경영.hwp( 82 )



이것은 참 노예(doulos)로서의 지도자는 옳바른 자기확신을 가져야만 할 것이며, 자신이 하는 일이 왜 반감이 생기는지를 잘 생각해 보아야 하며, 무엇보다도 그리스도의 십자가에 의한 해방하는 힘 속에서 살아있는 신앙을 가져야만 한다는 사실을 의미한다. : “비록 나는 자유인이며, 어떠한 사람에게도 매인바 없지만, 나는 감당할 수 있는 최대한의 모든 이들을 위해서 스스로 노예가 된다된다. 모든 지도자들은 내어 맡기는 능력 즉, 십자가에서 모든 악을 이기신 주님에게 부정적인 것을 돌리는 능력을 배워야만 한다. 베드로 전서 2장 18-25절에서 작가는 노예라는 신분을 달고 사는 사람들을 향한 권고로 글을 처음 하는데, 그 권고는 모든 기독교인들에게 ‘정직하게 고난받는 종’으로서의 그리스도의 본을 따르라는 보편적 명령으로 끝맺고 있다 여기서 ‘정직하게 고난받는 종’이란 “공의롭게 판단하는 자에게 자신을 내어 맡기는(paradidomi : 넘겨주다) 사람을 뜻한다. 우리가 부정적인 것을 인격적인 모독으로 받아들이거나 또는 우리의 영혼속으로 침투하도록 방관한다면, 우리는 냉소적이며 가혹한 자기보호적인 가면을 써야 하거나 아니면 ‘누구도 나를 사랑하지 않는다’, ‘누구도 나를 이해하지 않는다’, ‘누구도 나를 존경하지 않는다’고 말하는 자기비하적인 심연으로 함몰해 들어가야 할 것이다. 아무쪼록 활용이 있으리라 생각하며, 좋은 결과 있으시길 바래요.
순서
다. 그리스도는 이러한 목회의 모범이다.” 노예라는 단어는 사람의 노예라는 의미에서는 단 2번만 사용되었지만(막 10…(To be continued )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존 핀나이(John Finney)의 교회 경영 자료입니다. 우리가 또한 기억해야 할 것은 만일 우리가 부정적인 것을 인정하지 못한다면, 그것은 엉뚱한 곳으로 흐르게 될 것이며, 아마도 자신의 배우자나 교회내의 다른 지도자에게로 향하게 될 것이다. 아무쪼록 활용이 있으리라 생각하며, 좋은 결과 있으시길 바래요. , 존 핀나이(John Finney)의 교회 경영경영경제레포트 ,



,경영경제,레포트



존 핀나이(John Finney)의 교회 경영






존 핀나이(John Finney)의 교회 경영 자료입니다.
노예신분에 있어서 중요한 사실은 노예는 스스로에 대한 결정권이 없다는 것이다.

REPORT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ohnul.com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ohnul.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