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andinavian Airlines System (SAS) 마케팅관리 > ohnul2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ohnul2

Scandinavian Airlines System (SAS) 마케팅관리

페이지 정보

본문




Download : Scandinavian Airlines System (SAS) 마케팅관리.hwp






레포트/경영경제
1. 첫번째 물결
2. 회사와 산업의 배경
3. 칼존의 철학
4. 프로젝트 팀의 접근법
5. SAS 전략(戰略)
6. 주요 marketing 전략(戰略)
7. 他 시장과 한계 전략(戰略) (Marginal Strategy)
8. Trim 82 원가 절감 program
9. 문화 혁명(Culture Revolution)
10. 새로운 기업 아이덴터티 program
11. 새로운 marketing 프로젝트
12. 토탈 여행 패키지
13. 유통
14. 새 航空(항공) 기에 대한 탐색
15. 결과

SAS는 덴마크, 노르웨이, 스웨덴의 국영 航空(항공) 회사이다. 예를 들면, 스웨덴은…(skip)
Scandinavian%20Airlines%20System%20(SAS)%20마케팅관리_hwp_01.gif Scandinavian%20Airlines%20System%20(SAS)%20마케팅관리_hwp_02.gif Scandinavian%20Airlines%20System%20(SAS)%20마케팅관리_hwp_03.gif Scandinavian%20Airlines%20System%20(SAS)%20마케팅관리_hwp_04.gif Scandinavian%20Airlines%20System%20(SAS)%20마케팅관리_hwp_05.gif Scandinavian%20Airlines%20System%20(SAS)%20마케팅관리_hwp_06.gif

Scandinavian Airlines System (SAS) 마케팅관리




,경영경제,레포트







순서

설명



Scandinavian Airlines System (SAS) ; 스칸디나비안 항공 시스템의 마케팅 전략에 대한 리포트입니다. 모두 A+ 받으시길 바랍니다. 다섯개의 가장 중요한 지역 루트를 운항하며 시장의 중요한 부분을 구성하는 국내선, 연합 규약과 규정이 SAS가 그것이 운항되는 어떤 루트이든 50 %의 점유율을 가질 것을 정한 유럽과 스칸디나비아 내 항로, 그리고 경쟁적이며 점유율이 낮은 대륙간 항로.
삼개국 공동航空(항공) 사라는 점은 몇가지 비효율성을 야기했다. , Scandinavian Airlines System (SAS) 마케팅관리경영경제레포트 ,
다. 46 년에 세 나라 航空(항공) 사의 오너들이 그들의 회사를 하나의 航空(항공) 사로 합병했다.
회사의 세 가지 기본적 루트 네트워크는 완전히 다른 경쟁 環境에서 작용한다. 유용한 내용이 되시리라 생각합니다. 모두 A+ 받으시길 바랍니다. 이중 이익과 총매출(자금회전-Turnover)의 약 80 %가 航空(항공) 사에서 나온 것이다. 유용한 내용이 되시리라 생각합니다.

Download : Scandinavian Airlines System (SAS) 마케팅관리.hwp( 56 )


Scandinavian Airlines System (SAS) ; 스칸디나비안 항공 시스템의 마케팅 戰略에 대한 리포트입니다. SAS는 Danish Airlines(DDL - 2/7 소유), Norwegian Airlines(DNL - 2/7 소유), Swedish Airlines(ABA - 3/7 소유)의 세 회사의 조합으로 구성되어 있다아 각 母 航空(항공) 사는 政府(정부)가 50 %를 소유한 유한회사이다.
SAS는 세 개의 국내 시장을 가지고 있다는 점에서 다른 경쟁 유럽 航空(항공) 사와 비교해 볼 때 독특한 상황에 있다아 경쟁航空(항공) 사들은 하나의 중심에서 뻗어나가는 형태의 별모양 루팅 시스템을 가지고 있으나 SAS는 코펜하겐의 Kastrup, 스톡홀름의 Arlanda, 오슬로의 Fornebu로 구성되는 삼각형 모양의 중심에서 별모양으로 뻗어나가는 구조를 가지고 있다아
스칸디나비아 시장은 작고 지역적으로 분산되어 있어 주요 航空(항공) 교통로의 외곽에 위치하고 있다아 원가 수준, 물가상승률, 政府(정부) 사용자 요금은 높으며 노동 조합은 세력이 강하다. 음식제공, 레스토랑, 호텔, 여행 대행사 , 관광여행사, 국내 및 전세 航空(항공) 사, 航空(항공) 화물운송, 그리고 保險업 등이다. 나머지 50 %는 4 천명 이상의 개인 및 산업 투자자들로 구성되어 있다아 SAS그룹은 세 회사의 조합과 더불어 운송과 관련된 영역에 약 20 개의 자회사와 방계회사로 구성되어 있는데 그 세부 영역을 보면 다음과 같다.

REPORT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ohnul.com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ohnul.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