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스타벅스 마케팅 기획안 > ohnul7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ohnul7

[경제] 스타벅스 마케팅 기획안

페이지 정보

본문




Download : [경제] 스타벅스 마케팅 기획안.ppt






[경제] 스타벅스 마케팅 기획안 , [경제] 스타벅스 마케팅 기획안경영경제레포트 , 경제 스타벅스 마케팅 기획안



marketing example(사례) 연구 “커피 한잔에 담긴 성공신화목 차 개요 및 탄생배경 S W O T 분 석 4P mix 변수分析 S / T / P 분 석 결 론 스타벅스 efficacy 스타벅스 참고자료(data) 개요 및 탄생배경 Starbucks의 연혁 1971 Seattle의 Pike place market에 첫번째 매장을 오픈 스타벅스 초기 foundation자들에게 새로운 槪念의 bar를 intro , ~ 여기서의 성공을 바탕으로 슐츠회장은 1985년에 II giomale 이라는 개인회사를 설립 1987 II giomale은 스타벅스 자산을 인수, 이름을 starbucks로 개칭 1988 최초 mail-order 서비스를 실시해 매일 전미 50개주에 제공 스타벅수 보통주가 NASDAQ에 상장, 거래되기 스타트 세계적인 Pepsi-cola와 제휴, 기본 커피음료 출시 Frappuccino라는 새로운 槪念의 혼합음료 개발,...

marketing example(사례) 연구



“커피 한잔에 담긴 성공신화”
목 차
개요 및 탄생배경
S W O T 분 석
4P mix 변수分析
S / T / P 분 석
결 론
스타벅스 efficacy
스타벅스 참고자료(data)
개요 및 탄생배경
Starbucks의 연혁
1971 Seattle의 Pike place market에 첫번째 매장을 오픈
스타벅스 초기 foundation자들에게 새로운 槪念의 bar를 intro ,
∼ 여기서의 성공을 바탕으로 슐츠회장은 1985년에 II giomale
이라는 개인회사를 설립
1987 II giomale은 스타벅스 자산을 인수, 이름을 starbucks로 개칭
1988 최초 mail-order 서비스를 실시해 매일 전미 50개주에 제공
스타벅수 보통주가 NASDAQ에 상장, 거래되기 스타트
세계적인 Pepsi-cola와 제휴, 기본 커피음료 출시
Frappuccino라는 새로운 槪念의 혼합음료 개발, 판매개시
Japan의 SAZABY. INC 와 상표제휴를 통해 Japan시장 입점
grand ice cream과 장기간 협력을 통해 coffee ice cream
사업을 혁신시킴

Starbucks의 개요
스타벅스란?
현재 take-out 원두커피의 대명사로 강렬한 향의 커피와
잔잔한 음악과 조명이 어울어진 수준있는 文化(culture) 공간 store
스타벅스 제품 특징
최고급 프리미엄 원두를 사용한 커피
‘스타벅스 roast’ 과정을 통한 신맛과 단맛의 조화가 어우
러진 커피
Starbucks의 탄생배경
이전 시장상황
80년대 후반까지만 해도 커피는 값싼 기호 음료에 불과
기업들은 비용 절감을 위해 향과 질 무시된 값싼 커피도입
새로운 패러다임의 등장
고급 …(To be continued )

설명


[경제] 스타벅스 마케팅 기획안

경제,스타벅스,마케팅,기획안,경영경제,레포트

[경제]%20스타벅스%20마케팅%20기획안_ppt_01.gif [경제]%20스타벅스%20마케팅%20기획안_ppt_02.gif [경제]%20스타벅스%20마케팅%20기획안_ppt_03.gif [경제]%20스타벅스%20마케팅%20기획안_ppt_04.gif [경제]%20스타벅스%20마케팅%20기획안_ppt_05.gif [경제]%20스타벅스%20마케팅%20기획안_ppt_06.gif

Download : [경제] 스타벅스 마케팅 기획안.ppt( 49 )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경제] 스타벅스 마케팅 기획안
다.

REPORT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ohnul.com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ohnul.com All rights reserved.